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SKT, 군 장병 요금 최대 45% 할인…24개월 이용 가능

by 행복한나무의자 2021. 9. 28.
반응형

 

SK텔레콤[017670]은 국군의 날인 10월 1일부터 현역 군 장병을 대상으로 '0히어로 할인제도'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SK텔레콤에 따르면 0히어로 할인제도는 SK텔레콤을 사용하는 군인 고객에게 요금제에 따라 20% 요금할인과 일과시간 외 무제한급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20% 요금할인은 현재 이용 중인 주요 5G 및 LTE 일반 요금제에 적용되며, 기존 선택약정할인(25%)에도 중복으로 적용돼 최대 45%까지 할인이 가능해진다.

일반 사병의 휴대전화 사용이 지난해 7월부터 시행되면서 군 장병의 데이터 사용량은 연평균 20% 증가했다. 이에 따라 SK텔레콤은 4만원 이상 요금제를 사용하는 군인에게는 일과 시간 후(평일 18시~22시, 주말/법적 공휴일) 이용 가능한 데이터를 매일 2GB(소진 시 최대 3Mbps 속도로 이용) 추가 제공한다.

 

지금까지는 군인들이 이런 혜택을 받으려면 군인 전용 요금제 '0플랜 히어로' 또는 '0플랜 슈퍼히어로'에 가입해야 했지만, 이번 '0히어로 할인제도'는 주요 5G 및 LTE 일반 요금제로 적용 대상이 확대됐다.


할인제도는 SK텔레콤 고객센터, 대리점에 입영통지서 또는 입영사실확인서, 병적증명서 등을 제출해 가입할 수 있으며, 입대일 기준 24개월간 이용 가능하다.

 

SKT는 올해 국군의 날을 맞아 '0플랜 히어로·슈퍼히어로' 또는 '0히어로 할인제도'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남성 화장품 구독 브랜드 '오픈워크'의 스킨케어 제품 5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한다.


한명진 SK텔레콤 마케팅그룹장은 “군부대 내 휴대전화 사용 후 군 장병들의 복지 수준이 상당히 개선된 상황을 고려, 군인들이 부담없이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도록 0히어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