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객님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거래가 처리중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이체관련 거래를 하신 고객님께서는 반드시 5분 후 처리결과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체결과 확인방법 : 인터넷뱅킹 > 조회 메뉴에서 잔액 및 거래내역 확인, 또는 인터넷뱅킹 > 이체 > 결과조회 확인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전화 : 1588-9999
인증서 갱신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응답코드 (CAQ59999)
공인인증서 갱신하는 도중에 저 화면이 떠버렸는데....
위와 같이 뜬다면
. 크롬사용자는 adblock를 사용해제 후, 새로고침한다.
. 안된다면 익스플로러를 잠깐 사용한다.
국민은행 계좌이체 할때 CBN13000 이라는 메시지가 떠서 이체가 안되길래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전화로 안내받은 해결방법인데
인터넷에 검색해봐도 안나오고 전화상으로 안내받는데 시간도 오래걸려서
다른분들은 시간낭비 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올려봅니다
2. [도구 - 인터넷 옵션 - 검색기록 - 삭제] 에서 체크한것 2개 삭제
3.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에서 신뢰할수 있는 사이트 에 *.kbstar.com 추가
아래에 있는 체크박스 해제해야 사이트 추가시 https 관련 팝업 안뜹니다.
국민은행 고객센터(1588-9999)에서 전화로 안내 받은 내용 그대로 옮겼습니다.
반응형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머스크 '비트코인 파문' 결국 도코인 띄우였나.... (0) | 2021.05.14 |
---|---|
KT 기가 인터넷 속도 제한 해제하기 (0) | 2021.05.13 |
몸 안에 독소를 빼는 다이어트 (0) | 2021.02.12 |
"공룡 옷"을 입고 악어와 대결 (0) | 2021.02.04 |
2021년 사회복지 관련 사업 지침 모음 (0) | 2021.01.19 |
댓글